Pages

Wildflower & Clover



Wildflower & Clover

Illustration




Thumbnail









민들레인 줄 알았다.

나는 집 앞 성내천을 산책하는 걸 좋아한다. 그리고 지나가다가 눈에 띄는 아이들이 있으면 사진을 찍는다. 
' 이번 그림 소재로 써볼까?'
라는 생각으로 스마트폰 카메라를 누른다. 하지만 은근 게으른 탓에 찍어두기만 하고 그리질 못한다. 이번에는 꼭 그리리라. 
이렇게 마음먹고 완성한 아이. 나는 처음에 민들레인 줄 알아서 민들레라고 쓰려다가 잎사귀가 아닌 것 같았다. 그래서 민들레 비슷한 꽃을 검색하다가 이 아이가 좀씀바귀라고 부른다는 것을 알았다. 뭔가 민들레 비스무리한 이름일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항상 성내천을 거닐면, 어제 갔었는데도 금방 꽃이 바뀌는 것 같다. 개나리나 벗꽃이 어느 순간 만개하는 것처럼, 이런 이름 모를 야생화, 들꽃, 풀 들도 갑자기 내 눈 앞에 나타난다.

그림이 잘 그려질까? 막상 그릴땐 의심했는데 잘그렸다. 나는 은근 자화자찬형이다.
강제로 친구들에게 그림이 완성되면 보여준다. 

아무튼 좀씀바귀가 내 그림 소재가 되어서 나의 일러스트가 하나 늘었다 :)

Picked while walking at park.

This is  Personal Illustration by Nami Mo.

   


                                       



Unknown

Phasellus facilisis convallis metus, ut imperdiet augue auctor nec. Duis at velit id augue lobortis porta. Sed varius, enim accumsan aliquam tincidunt, tortor urna vulputate quam, eget finibus urna est in augue.

댓글 없음:

댓글 쓰기